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엘리트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5:07

    표준 엘리트들 너희가 재밌어서 남기는 줄줄


    >


    오티스와 적당한 하이틴.을 찾고 추천된 스페인 드라마"엘리트"사실은 파랑 불의 하이틴. 물이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비슷비슷하지 않는 오티스가 좀 더 가볍고 뽀키뽀키한 것 9금이라면 여기는 자신만 하이틴의 같은 눅킴.어른도 안 하고 살인사고도 자신 있고 개막장인데도 때로 촐랑촐랑 순수하다.존잼, 게다가 배우들도 모두 존절, sound 스페인 드라마 보는 건 괴로워.sound지만 스페인어 적응이 안되고 지금 친숙한 사람이 사람이 화가나서 무슨 말을 할때는 스토리젼 자신을 빨리 하는데 그때는 다리 sound가 너무 좋아서 sound ᄏᄏᄏ


    >


    ​ 시즌 하나도 재미 있었지만 시즌 2이 칭이프니다 중반에 잠시 권태기가 되고 의무감으로 봤으나 한편만 보고1하 자야 진. 하고 끝까지 보아 버린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2와 3과 함께 찍었다며 내년 가을에 나온다는 거 실화..?빨리 내고 Netflix놈들아...그리고 이 녀석이 완전한 것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가더라도 가끔 한명씩 꼭 스레키지츠을 하고 이건 좀…. 그러게 만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므로 뭔가 신선한 물라 오마르와 앙델이 정상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인기가 많​, 뜬금 없지만 시즌 하나 이로 시즌 2로 촬영 텀이 좀 있었던 것 같지만 시즌 한개에 파 본다고 시즌 2기담 마침 껄껄 몇몇 배우 등 톱스타들 1이 바뀌고 좀 묘한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스 마오는 납득 가게 이발 장면인 카를라 가프붕 앞머리에 크리스티안은 파마하고 나섬 ​ ​ ​ ​ ​ ​ ​ ​ ​ ​ ​ ​


    >


    >


    배우들끼리 사이도 좋으니까, 드라마 끝나고도 자기들끼리 잘 만나서 놀고, 문자메시지에도 떡 식사 많이 남겨주는데, 스페인어라서 못 받는다는 게 함정.ᄒᄒ《영자막이라도 틀어줘》


    >


    >


    >


    >


    극중에서도 연인으로 엄청난 사람이었고 실제로도 커플이었다 에스테르(카르라)알 즉석(폴로)와 천재만 모인 이 드라마에서도 제1위에 되는 것 같아, 내 눈에는 폴로가 거짓 없는 우주 꽃미남이라 카루라가 폴로에 두고 크리스티안과 노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어쨌든 실제로도 거짓 없이 어울린 것에 왜 헤어졌지?라고 하지만 역시 시상식에서 둘이 함께 찍은 것을 보면 다시 맞추기도 하고. 개방적인 스페인...거짓없이 이 아이 문화의 당신이 오픈마인드라 유럽이니까 봐야할 인사는 기본이고, 여배우들끼리도 입술에 키스하곤 해요 ᄒᄒᄒ


    >


    >


    에스 테르븀 ᅲᅲᅲᅲᅲᅲᅲᅲᅲ 이름도 고급 헬스 클럽 에스테르 엑스포 시트··솔직히 드라마 속에서 좋은 역할로 자신이 있지 않기 때문에 정말 밉지 않다 너무 이에포소 ᅲᅲᅲㅠㅠㅠㅠㅠ, 실제로 내가 00년생) 듣고는 더 애기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 2 들어 쟈싱 서울 사무의 아이가 된 것을 보고붕통토지게 했다 ㅅㅠㅠㅠ《 답답한 여자의 동상, 왠지 도둑들에게 빼앗기는 느낌》차라리 다시 폴로와 놀다.. 소꿉친구 커플 존 자신 맛있는 가게 뽀로코도 쓰레기지만 둘뿐이야 잊을 수 없다


    >


    폴로놈... 애초에 에피소드 틀었을 때 진짜 비주얼 튀어, 호옹? 이쪽은 댁이다ᄏ했는데 시발분별도 못하는 쓰레기였다.나쁜 극복


    >


    >


    >


    이 드라마에서 유행독점하는 오만델(오말+안델) 커플이 나쁘지 않아도 다른 곳에서는 homo를 잘 먹지만 이쪽은 별로 끌리지 않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은 반갑게 보고 있다 sound두개 모두 귀엽​ 물라 오마르와 앙델은 각각 정말 ‼ ️ 그뎀 ‼ ️ 좋은 오마르 시즌 한 때는 수염 잡고 나쁘지 않고 와서 싫어했는데, 시즌 2에서는 좀부터 나쁘지 않은 이대로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요웅 짱구 세킨아롱이은 갸은 나쁘지 않다고 사귀😋 ​ 다른 하지 않는 것 하나로 오마르 셀카 맑음 잘 찍게 게재나 사진 줍기 스이우오쯔 sound따로 게재도 어려웠던 것은 아로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 ​ ​ ​ ​ ​ ​ ​ ​ ​ ​ ​


    >


    ​ 구스 마오도 시즌 1때는 분조장 시스콤에 생긴 것도 별로 마음에 들지 않고 갸은크렜지만 시즌 2시 너무 달콤한 냄새 파서 못하고 더 나아 진 ㅠㅠㅠ 마리나는 잊고 나디아와 행복해야해. 안됐어. 그런데 머리는 다시 기르자そう


    >


    이들도 실제 커플 엘리트들 이외에 종이 집과 다른 영화에도 함께 출연하고 작년에 결혼했지 햄 마리 자신 귀엽고 성격은 다시 강하고 내 최 아이 여자 캐릭터였는데 샘 쟈싱의 형제들과 함께 형편없는 캐릭터가 된 자신의 놈은 투덜거리며 말도 없ㅅ ​ 마리 더 신은 그렇지, 시쥬은하이 마지막으로 하차, 자신의 노도 잊을 만 하면 한번씩 얼굴을 비추었지만 결국 토쟈 신고 있는 것을 보면 시즌 2에선 특출했다 내년 시즌에는 둘 다 창피하게 자신의 노이어가 아니라 여동생도 데려다


    >


    >


    >


    이젠 볼 수 없는 오수와 남매 흑내가 사랑했다


    >


    >


    >


    여기 무슬림 남매 드라마를 보고 과인이라 대가족 사진이 이쁜데 왠지 낯설다.(오빠의 오마르사는 아빠와 싸워서라도 집에서 절친한 친구 아이과의 인기라도 있었어... 그래도 과인은 집에서 압박받아서 살았어도 그냥 옛날에 학교에 있는 편이 정신건강에는 더 좋았지 않을까 생각해) 정말 나라면 옥상에서 투신 1이 몇번도 많이 낳은 김 😭 구스 마오와 나 디어와 둘 다 서로가 있어 다행 ​ ​ ​ ​ ​ ​ ​ ​ ​ ​ ​ ​


    >


    >


    ​ 시즌 2신 케카이에타 나(왼쪽), 레베카(오른쪽)​ 노다프 연 말리 그와잉카 없어 지니까 또 그와잉타 나는 신 죠은노다프케카이에타 나^^...하지만 역시 사정이 나쁘니까, 이해한 곳도 있지만 자선 파티를 망쳐서 할아버지에게 안겨서 우는 장면은 정말 불쌍해서 눈물이 나온다.아무래도 시즌 3에서는 카를라 자리를 이 아이가 대신하는 듯한데, 폴로와 두 사람이 어느 정도 과인 두통을 가져다 줄지 기대된다.... 레베카는 분량도 그렇고 주요 줄거리에서 좀 친구가 된 캐릭터인 것으로 위치가 사랑스러워서 정말 아깝다.매력있지만 카에타그아인은 서사이기도 하단다이 녀석은 사무복싱 하는 것을 도와주고 조력해서 할로윈 파티를 여는 것이 달레베카도 사무 좋아하는 것 같았지만, 세 여자를 좌지우지한 사무 매력이 도대체 무엇인가》극중에서 꽃미남 설정인 셈이다.


    >


    엘리트들 주인공 사무엘저 사진은 오디션 때 였던 것 같은데 지금은 왜 그렇게 된 거야? 살 빼고 머리 저렇게 해줘! 근데 주인공인데 얘 나올 때마다 답답해서 전해주면서 보는 사람들 많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즌 2에서는 더 그에은츄은, 아와 생각합니다음시준 하나로는 마음 나노와 조로, 트럭을 실어서 어디에 보내버리고 싶었다. 휴^


    >


    >


    ​ 💖-💖 시즌 1에서는 뭔가 밉상 케욧눙데시ー증 2 들어 배낭·발레리오에 있는 루는 아주 좋은 sound...장 오마르와 이 이야기하면서 돕는 것도 그렇고 나디아도 그렇게 싫어하는 하면서 파티에 갈 옷 꾸어 주고 ww(게다가 예쁜 옷)카에타나도 처음에는 싫었습니다.친해졌으니까 계속 도와주다가 카예타나 비밀 걸려서 마지막에 연설했을 때 완전히 배신당한 것처럼 상처받은 걸 보면 아이가 완전히 나빠진 건 아닌 것 같아.sound ᅲᅲᅲᅲᅲ, 근데 나디아한테는 굉장히 못했어요 멕시코 아역가수 겸 배우로 음악도 잘 하고 매력있는 멕시코 공주 다나 사랑해.❤️❤️​​​​​​​​​​​​


    >


    >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시즌 2신 가하의 배낭·발레리오 😭 온 돈 토크에 포글 머리, 거짓 없는 아내 sound 나쁘지 않는 사람 얼굴인데 마침 마약도 미친 사람이 뻔뻔스러운 개역 시라이 캐릭터로 괜찮은 그 안에 루항테 집착할 때는 묘하게 진짜로 사람 돌게 한 것 ㅠㅠㅠㅠ 첸 바레 리우에서 사랑해라. 안 되, 너는 남매야, 아니 이복 남매야, 실제 배우의 호르·로페즈가 아파서 조금 놀랐지만( 나쁘지는 않아 나이 든 배우와 동갑)디즈니 출신이라 더 놀랬어. ​ ​ ​ ​ ​ ​ ​ ​ ​ ​ ​ ​ ​


    >


    ​ ❤ ️ 치에에코프(이복)남매 😢 ❤ ️ 이 아이지만 사진이 더 많은 것 같은 것은 착각 이프니다휴할스 토리이 그뎀 많아서 이 아이지만 따로 포스팅 하고 하나씩 감상 충당하려가 넘치는 것 같아 그만둔 ㅠ 그리고 뤽 발레리오와 루의 때문에 시즌 2만 정주행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 왜 근친 커플에 진심으로 되어 간 것은 이...❓ ​ ​ ​ ​ ​


    >


    시즌 하나로 구스만 있을 때는 르 매력이 잘 보이지 않아 아쉬웠지만 발레리오가 구스만에 온 게 정말 신의 한수라고 생각한다.처음에는 시즌에 한 번 언급도 없었는데 갑자기 남매 출연이 갑자기 없는 게 아닌가 싶더니 이 아이들의 다짐인데도 그대로 버림받았다.​​​​​


    >


    대사때문에 어렸을때 루가 발레리오의 방에 자주 왔었다는 것도 있었지만(몇화인지 기억나지 않아ᅲ) 처음에는 루가 어렸을 때 제일 먼저 괜찮았는데 점점 카타르해서 안되는 사이라고 눈치채고 그만둬 (&부모님이 엮어준 구스만에 코를 찔려서) 발레리오는 그만두지 못해서 아직도 직진하는 것 같아.분량 염전에서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설정 궁예만 오조오 억번째...하아...하아...시즌 3에서는 분량을 항시료 주라...위와 같이 발레리오가 인생에서 아주 가벼운 캐릭터여서 루에게 집착하고 또 신경을 쓰게 하려고 카에타나와 키스하고 나디아에게 과외를 받고 거기에 루는 기대한대로 걸어주고 이런 티키타카가 오빠에게 굉장히 좋대!


    >


    >


    르랑 발레리오 배우들만 남미 출신(멕시코, 칠레)이라서 그런지 아주 친하고 둘이 놀러 다니거나 instar gram을 올린 적도 많아서 공식 행사에서는 서로 껴안고 손을 잡고 아주 많이 미쳤다가 유재석과 박미선이 되어 해보는 거야.그리고 양덕이들 사이에서도 왜 안 만나냐고 자주 말했는데 괜히 그게 아닌 게호르헤가 멕시코 시상식에 가서 시상식에서도 수상소감을 나쁘지 않으니까 나쁘진 않아.나쁘지 않아 호르헤 멕시코 호텔에 선물 보내 호르헤가 instar gram 내용에 감사하다고 인증해줘 instar gram에 자기들만의 코멘트로 평생 다같이 한다고 하고 호르헤의 instar gram 내용에 다 나쁘지 않아 춤 추는거 올려놓고 지구상에서 나의 첫귀엽다고 적어놔서 나쁘지 않아.이건 거짓없이 ktx를 타면서 봐도 백퍼틴인데 다 나쁘진 않으니까 최근 인터뷰에서 호르헤란은 아라시 친구라고 했어요.얘들아 그런 거라면 나쁘진 않아...( ́ ́`)


    >


    호르헤 생일에 뜨는 다자신 SNS 스토리 사진 다 공개! 다자신야ᅲᅲᅲᅲᅲᅲᅲᅲᅲ


    >


    ​ 최근 시즌 3신이 둘 나왔고 시즌 2에서도 싱케들이 등장하는 기존 캐릭터들 몇명 보냈기 때문에 뤽 발레리오,- 아닐지 보고 무서워서 있ㅠ 그 아이 마지막 장면이 그렇게 끝나서 루코가 둘만 떼려고 보냈을 수도 있고, 별 대사에서도 발레리오가 몇 년씩 엄마한테 보내졌다가 데려온다는 언급도 있어서 더 걱정돼. 시잘별 식탁 밑은 왜 보라고 하고 발레리오 개개인걸? 사무녀석도 없어지고 해서 발레리오 도와줘~~~!


    >


    >


    >


    >


    >


    >


    >


    >


    >


    >


    >


    마지막으로 영상 올리고 자고 가는 엘리트들을 보세요.코멘트로 엘리트들의 스토리를 격환합니다 특히 발레리오와 루의 이야기 쌍수를 들어 환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