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과 꿈해몽 그중에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5:55

    >


    좋은 사과를 남에게 주면? 나쁘지 않은 사이에 돌아오는 일의 성과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결과값을 남에게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희 할아버지 댁도 과수원을 하셨는데, 새빨갛게 익을 때까지는 너무 힘들 때라고 노력합니다. 쉽게 해석하자면, 잘 익을 때까지 열심히 농사를 지어 다른 사람에게 준 것과 똑같이 해석하는 것 같네요.​​


    >


    사과과실을 봤는데 주렁주렁 매달려있다면? 많이 매달려 있을수록, 더 좋은 도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비지니스를 하시는 분들은 더 크게 확대해서 과인받을 기회가 찾아오고, 직원을 두면 정 스토리에 도움이 될 인재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저도 저런 내용이라면 평소처럼 밤에라도 보고 싶다고 생각해요.하하


    >


    대등한 내용이지만 좀 다르다, 자신없이 매달려 있는 사과를 손으로 딸 수 있다면요? 또 한두가지가 아니라 많이 잡으면 잡을수록 더 좋은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매달린 것을 따는 것은 재물로 해석되므로, 사과의 양만큼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


    >


    또, 사과를 옷으로 꽉 닦으면, 심하게 하얗게 빛날 것입니다. 꿈에서는 기발한 사과를 보게 되면 지금까지 해온 1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된답니다. "'사과몽'의 아래 본인만 봐도, 이처럼 본인의 의미는 다양했어요. 하지만 맛있게 먹는 꿈은 왜 본인을 찾지 않았을까요?​​


    >


    그렇다고 포기하는 제가 아니기에 사과 꿈속에서 맛있게 먹는 꿈을 꼭 찾아냈죠. 진행중인 일이 좋은 쪽으로 성과를 거두게 되고 주변에서 인정받게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맛있을수록, 그 기쁨과 성과가 더 크게 본인이라고 하네요. 세상을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어플은 처음이에요. 여보 맛있어서 눈알이 튀어나온 사람이 올 뻔했는데, 플이를 해봐서 본인이라 감정이 더 좋았어요.​​


    >


    다른 잼 만드는 것도 있고, 썩은 사과에 관한 내용도 있었어요. 그래서 길몽이 되기도 하고 흉몽이 되기도 하므로, 찜찜하다 생각되면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실제로 현재 진행중인 꽃들이 있어서 하필 이 시기에 맛본 것이 먹었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이래서 제가 다른 누구보다도 자는 동안 꾸게 되는 꿈을 신뢰하는 것 같습니다. 상황적으로 시기적절하게 잘 맞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