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미자신 아자신운서 자신이, 결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4:36

    손미정 아자신은서 자신이 결혼에서 이혼 요즘은 여행 작가!개인적으로 팬입니다 ​#손미쟌 자신이#손미쟈 새 자신 운서#손미쟌 결혼#손미쟌 이혼 ​ ​ 80년대 아쟈싱 구름 니시 하면 남자 아쟈싱 운서 송봄스, 여자 아쟈싱 운서 손미쟈 신제가 10대 때에는 그랬는데요.그렇게 인기가 많았던 아쟈신에서 선미자신씨가 갑자기 스페인에 여행갔더니 여행작가가 되어 책을 냈더라구요. 당시 그 책의 제목이 <스페인, 당신은 자유롭다>라는 책인데 어차피 술술 외우기도 하고 당신이 더 재미있어서 그 자리에서 다 읽은 기억이 저 자신입니다. 이미 13년 전 책 따위 당싱무 놀랍군요 ​, 최근 다시 방송에서 슬슬 보이송미쟈싱시오, 상시는 내가 그에은챠냐는 라디오, 김영철 파워 FM특별 초대석에 "내가 가는 길이 길입니다"를 발간 한아 자신 운서 출신의 여행 작가 손미쟌가 게스트 출연 ​, 과거의 해외 여행에서 행복하냐는 질문을 받은 데놈무 충격적이었나 봅니다 ​ 그 이유는 본인이 답장을 못했다고 당시의 9시 뉴스 앵커로 젊고 동료들도 많아 대가족들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만 왜 쟈싱눙 답장을 못했는지...사고를 안고 대한민국에 돌아왔고 좋은 조건으로 자신이 살지만 행복하지 않았던 듯 아쟈싱웅사이라는 직업을 그만두고 여행 작가 된 계기를 내용하고 주었다고 한다. ​ 정말 당시 9시 뉴앙카라멘, 최고의 포스트여울텐데 과감한 선택을 하게 된 선미자, 신씨.


    >


    ​ 시반은 작가라는 예기가 더 익숙해졌다고 2006년 하나 책을 냈으며, 공동 저자를 제외하고 혼자 낸 책만 하나 2권!프리 선언 후 몇개국 갔다 왔느냐는 질문에 "오 대륙은 다 가고 섬도 많이 다닌 "고 말했습니다. 그대신 멋진 여행인 것 같아요​ 손 미그와잉 내가 올해 47세로 하나 972년생 이프니다니다 결혼을 했습니다.난 내가 아니면 골드 미스라고 불릴 만한 손 미그와잉 손 미그와잉눙 2007년 한살 연상이던 남편, 박 00씨와 츄크복속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그 당시 손 미그와잉 나는 35세, 남편은 36세의 손 미그와잉 전 남편은 다이, 대기업에서 무역 관련을 짓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그래도 선미과인과 전 남편이니까 결혼해서 단 하나면 합점혼에 사인! 좀 충격적이긴 했지만, 당신 짧은 결혼생활이거나 재결합할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서 예기했는데, 재결합하지 않았네요.이혼 이유는 성격차이와 남편 미쿠 발령으로 떨어져 살게 되어 거리감을 좁히지 못했습니다.나는 이혼 후 좋은 칭구 사이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


    >


    >


    개인적으로 팬인 송미나 아나운서, 아니 지금 여행작가님입니다. 이번에 발간하는 책도 꼭 사서 읽어야 합니다.여성으로서 멋진 삶을 살다가 동경의 대상이 된 송미나씨 방송에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